넷플릭스 영화 '결혼이야기', 메가박스서 단독 개봉
넷플릭스 영화 '결혼이야기', 메가박스서 단독 개봉
  • 웨딩TV
  • 승인 2019.11.27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시스】영화 '결혼이야기' 스틸 (사진=넷플릭스 제공) 2019.11.1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영화 '결혼이야기' 스틸 (사진=넷플릭스 제공) 2019.11.14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남정현 기자 = 메가박스가 넷플릭스 영화 '결혼 이야기(Marriage Story)'를 27일 단독 개봉한다. '더 킹: 헨리 5세', '아이리시맨'에 이어 세 번째 넷플릭스 영화 상영이다.

'결혼 이야기'는 서로 다른 가치관 때문에 갈등을 겪는 연극 연출가 '찰리'와 배우 '니콜' 부부가 조용히 갈라서고 싶은 바람과 달리 이혼을 통해 산산이 균열되는 과정을 섬세하게 그린 작품이다.

'프란시스 하', '위 아 영', '미스트리스 아메리카' 등을 통해 개성 강한 연출을 선보인 노아 바움백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스칼렛 요한슨이 이혼을 결심한 아내이자 엄마 '니콜'의 역을 맡아 독창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연기를 보여준다. 애덤 드라이버는 '찰리' 역을 맡아 진중함과 코믹함을 오가는 연기를 통해 호평을 이끌어냈다.

영화 '토이 스토리'의 OST 작업으로 유명한 싱어송라이터 랜디 뉴먼이 이번 작품의 음악 감독을 맡았다.

이 작품은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에서 첫 선을 보인 후 로튼 토마토 신선도 지수 100%를 기록했으며, 최근 봉준호 감독이 "올해 제일 마음에 드는 영화"로 꼽아 화제가 됐다.

한편, 메가박스의 넷플릭스 영화 상영 움직임과 달리 CJ CGV와 롯데시네마는 넷플릭스 영화 상영에 여전히 소극적인 태도를 보이고 있다.

 

【웨딩TV】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방송, 건강한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언론,  paula.y@wedd.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