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 "서울모터쇼서 예비 신혼부부에 웨딩 드레스 대여 이벤트"
혼다 "서울모터쇼서 예비 신혼부부에 웨딩 드레스 대여 이벤트"
  • 웨딩TV
  • 승인 2019.04.05 1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재훈 패션디자이너와의 이색 콜라보레이션으로 4일 2019 서울모터쇼 혼다 전시관에서 12명의 혼다 큐레이터가 '엔조최재훈'의 드레스를 입고 깜작 등장했다.(혼다코리아 제공) © 뉴스1


혼다코리아가 2019 서울모터쇼에서 최재훈 패션디자이너와 협업, 예비 신혼부부에게 웨딩 드레스 및 웨딩카를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혼다코리아는 최 디자이너의 브랜드 '엔조최재훈'과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웨딩 시즌을 맞이해 서울모터쇼를 찾는 예비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특별히 기획됐다. 또한 모터쇼를 통해 색다른 문화를 만들어 나가자는 취지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혼다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에서 사연과 함께 이벤트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1쌍을 선정해 엔조최재훈의 웨딩 드레스 대여 할인권과 결혼식 당일 혼다 시빅 스포츠를 웨딩카로 지원한다.

이벤트는 오는 8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시작일부터 혼다코리아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최 디자이너는 많은 유명인들과 신부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국내 최정상 웨딩 드레스 그룹의 대표 디자이너다. 한편, 이날 이벤트를 기념해 혼다 전시관의 12명의 혼다 큐레이터들은 최 디자이너가 만든 웨딩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서울=뉴스1】 【웨딩TV】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방송 ,건강한 결혼문화를 선도하는 언론,  paula.y@wedd.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