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가 날이 갈수록 사태의 심각성을 더하고 있다. 하지만 건강은 조심하되, 우리의 일상이 코로나에 함몰되어서는 안 된다.

지금 상황에서 가장 무서운 것은 대인 접촉을 피하는 기간이 늘면서 생기는 정신적 스트레스다. 최고의 정신 건강은 사랑하는 사람, 호감 가는 이성과 대화를 하는 것이다.

이에 결혼정보회사 선우의 커플닷넷(Couple.net)이 감염으로부터 안심할 수 있는 ‘굿바이 코로나 Couple.net 매칭&SNS 데이트’를 제안했다.

 

 

▸스텝 1 Couple.net - 프로필 등록

선우는 수백만원대 회비를 8만원~30만원대로 이용 가능하게 IT화 했다. 만남을 위해서는 먼저 온라인으로 커플닷넷에 접속한 뒤, 자신의 프로필을 등록해 두면 된다.

 

▸스텝 2 상대방의 프로필 확인

프로필을 등록한 뒤에는 커플매니저 추천, 또는 셀프서칭에서 이상형에게 만남신청 하거나 신청을 받아서 마이 매칭에서 추천받은 이성의 프로필을 1:1 확인한다.

 

▸스텝 3 상호 만남 동의 후 결제

프로필을 확인한 후에는 호감 가는 상대에게 만남 신청, 또는 신청 수락하면 된다. 후불제 개념으로 양쪽이 만남을 동의할 시에 5만원 납부하면 된다.

 

▸스텝 4  SNS 데이트 시작

상호 만남을 동의한 후에는 서로의 이메일, 또는 전화번호를 교환하고 당사자 간에 SNS나 카톡, 채팅 영상 등으로 SNS 데이트를 시작한다. 
 

 

 

그렇다면, 커플닷넷(Couple.net) 만남이 왜 좋을까. 먼저, SNS 통해 만나기 때문에 만날 때는 마스크를 쓸 필요가 없다. 또한, 정신건강에 좋은 이성과의 대화로 코로나19를 이겨내게 한다. 이후에는 코로나19가 진정되면 둘만의 직접 만남을 가지면 된다.

코로나19로 전국민의 심신이 지친 상황이다. 이럴 때일수록 더욱 활기차고, 일도, 사랑도 열정적으로 임해야 한다. 호감가는 이성과의 SNS 데이트로 코로나19로 움츠러든 마음을 활짝 피길 바란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