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소환한 어제의 오늘-2010년 7월 12일

결혼축의금 전액을 다문화가정에 기부했던 배우 이범수(출처-이범수 인스타그램)
결혼축의금 전액을 다문화가정에 기부했던 배우 이범수(출처-이범수 인스타그램)

5월에 결혼한 이범수(41이윤진(27) 부부가 결혼축의금 전액을 다문화 가정에 기부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이범수는 6월 말 여성가족부 위탁 전국다문화가족사업지원단 사무실을 방문해 기부금을 전달했다.

결혼식 준비 과정에서 마음 깊이 감사함을 가졌다는 이범수는 여러 사정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다문화가족을 위해 결혼식을 올려 줬으면 하는 생각을 갖고 있었다. 많은 것을 하고 싶지만 할 수 있는 작은 것부터 실천하고 싶다고 밝혔다.

이범수·이윤진 부부 외에도 결혼식 축의금을 기부한 유명인 커플들이 많다.

2013년 결혼한 축구선수 기성용배우 한혜진 부부는 축의금 전액을 기부해 희귀, 난치성 질병으로 고통받는 아이들이 수술을 받을 수 있도록 후원했고, 2019년 늦은 결혼식을 올린 한중 커플 배우 추자현우효광 부부도 축의금 전액을 강남세브란스병원에 미숙아 지원사업 후원금으로 기부했다.

지난 해 결혼한 배우 소지섭방송인 조은정 부부는 결혼식을 생략하고 굿네이버스에 5000만 원을 기부해 교육 취약 계층 아동들에게 태블릿 PC 및 스마트 기기를 지원했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