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사옹(士翁) 2022년 6월 17일 금요일]

문중 송사로 서울고등법원을 다녀왔다. 종재를 노린 이들이 이런저런 이유를 들어 송사를 걸어온다. 결국 목적은 돈이다. 그러니 패소할 수밖에 없다.

출처-네이버 블로그
출처-네이버 블로그

1954617일 스위스 월드컵에 첫 출전한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첫 경기에서 헝가리에 9-0으로 패했다. 한국은 사흘 뒤 열린 터키 전에서도 7-0으로 패해 2패를 기록, 예선에서 탈락했다.

1994617일 파리에서 기상이변과 산림 황폐 등으로 심각한 한발이나 사막화의 영향을 받고 있는 국가들의 사막화를 방지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하고 이날을 세계 사막화 방지의날로 정했다.

출처-다음 블로그
출처-다음 블로그

617일 탄생화는 토끼풀, 꽃말은 감화다.

오늘의 명심보감

逢人且說三分話 未可全抛一片心

(봉인차설삼분화 미가전포일편심)

사람을 만나거든 말을 조금만 하되 자기가 지니고 있는 마음을 다하지 말라.

오늘 사옹베리 농원 2022년 첫 블루베리를 출하한다. 1호 고객은 수년째 시즌이 시작돼 끝날 때까지 매주 고정적으로 구매하시는 단골 고객이다. 예약 주문하신 고객들께는 수확이 되는 대로 전해드릴 참이다.

무농약 인증을 자랑하고 싶어 무농약 마크가 새겨진 현수막을 쉼터 안에도 걸었다. 농장 방문 고객들이 휴식도 취하고 체험 교육도 하는 곳이 쉼터다. 반대편에는 블루베리 홍보 플래카드가 걸려 있다.

문중 송사로 서울고등법원을 다녀왔다. 종재를 노린 이들이 이런저런 이유를 들어 송사를 걸어온다. 이번에는 11대 윗조에서 분파된 이가 종원 자격을 인정해 달라는 것이다. 결국 목적은 돈이다. 그러니 패소할 수밖에 없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