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한동안 치솟던 아파트 가격이 금리 인상으로 내림세를 보이고 있는데요. 그런데도 서울에서 대출없이 소득만으로 아파트를 사려면 17년이 넘게 걸린다는 조사도 있었습니다. 집은 누군가에겐 가족이 있는 공간이고, 누군가에겐 투자대상이 되는 등 의미가 다른데, 싱글들에게는 결혼 기회를 만들어줍니다.”

 

이런 남성입니다

- 86년생 미혼남성

- 인지도 있는 인서울 4년제 대학 경영학과 졸업

- 국내 메이저 은행 과장

- 연봉 1, 개인재산 15(성수동 24평 자가소유)

- 11녀 중 막내

- 175cm

- 불교

깔끔한 분위기의 훤칠한 금융권 능력남을 소개합니다. 경영학 전공을 살려 국내 메이저 은행에서 근무하고, 억대 연봉입니다. 서울 성수동에 자가 소유하고 있고요, 곧 입주 예정이어서 결혼 준비도 잘 되어 있습니다.

성실하고 밝고 외향적이며, 유쾌한 성향입니다. 자기 관리도 잘해서 슬림한 체형입니다취미로 골프를 즐기고, 영화, 여행, 드라이브, 맛집 탐방도 좋아합니다. 업무 특성상 재테크도 수준급입니다.

대기업 출신 아버지는 건설회사에서 근무하시고, 누나는 공무원이며, 가족 경제력도 여유있는 집안입니다.”

 

이런 여성을 원합니다

- 88년생 이하

- 중견기업 이상 안정직, 프리랜서 아나운서, 승무원, 전문직

- 자기 관리 잘 하는 분

- 165cm 이상 선호

- 대졸 이상

- 서울, 경기, 인천 지역 거주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