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좋은 만남이 좋은 결혼으로 이어집니다. 저출산 시대에 많이 만나고 많이 결혼해야 하는데, 팍팍한 삶에 코로나19로 인한 외로움이 더해졌습니다. 웨딩TV는 저출산 문제를 고민하는 미디어입니다. 싱글 남녀들에게 건강한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결혼정보회사 선우와 함께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사업적 역량이 뛰어난 분들이 있습니다. 타고난 것일 수도 있고, 학습하고 노력한 것일 수도 있는데, 아이디어가 많고 추진력이 뛰어나 큰 성취를 이루고 있는 분들입니다. 일찌감치 사회에 진출한 분들은 사회 경험이 대학 공부를 대신하기도 하고요. 전공을 살려 전문성을 발휘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남성은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의료사업을 하는 경우입니다.”

 

이런 남성입니다

- 79년생 미혼남성

- 의과대학 졸업

- 현재 메디컬센터대표

- 연봉 약 10/ 재산 약 500

- 178cm ,보기 좋은 체구

- 21녀 중 막내

- 종교 없음

대구에 거주하는 79년생 큰 키와 핸섬한 외모의 의사 남성을 소개합니다. 한국에서 의예과를 졸업하고 현재 메디컬센터 대표입니다.

아버님은 삼성조선에서 임원까지 하셨고 지금은 빌딩 관리법인을 만들어 운용하고 계십니다. 화목한 환경과 든든한 정신적 지원으로 모든 면에서 여유있고 안정된 분입니다. 동안이고 성격이 느긋해 보여서인지 의사 같지 않다는 얘기도 많이 듣는다고 합니다.

취미는 헬스, 탁구이고 최근에 골프를 즐기면서 체력관리를 하고 있는데요. 어릴 적부터 부동산, 경제 쪽에 관심이 많아서 또래에 비해 재테크도 일찍 시작해서 충분한 경제력도 있습니다. 요즘에는 조금 여유가 생겨 봉사활동도 열심히 하고 있는 멋진 남성입니다.”

 

이런 여성을 원합니다

- 나이 차이는 7살 이상

- 가치관과 원하는 것이 비슷한 분 중에서 "측은지심"을 가진 여성

- 내적으로 충만하고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많은 여성

이런 여성을 만나 항상 서로 옆을 지켜주면서 행복한 앞날을 꿈꾸고 있다고 합니다.”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 참가방법>

글로벌 공개 프러포즈는 무료로 진행되는 코너입니다.

참여를 원하는 분들은 간단한 자기 소개서(학력, 직업, 연락처 기재)를 이메일 cs@couple.net, 카카오 플러스 @sunoo 로 보내시면 이후 담당 커플매니저가 안내 전화를 드립니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