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철수 광양시의원(출처-의원 홈페이지)
박철수 광양시의원(출처-의원 홈페이지)

저와 결혼해 주시겠습니까?”

회의가 한창 진행 중이던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공개적으로 청혼을 한 사람이 있었다. 46세의 노총각 시의원이었다.

박철수 광양시의원(민주당)은 지난 11일 열린 광양시의회 2차 본회의에서 시정 질문을 마친 뒤 시의회 본회의장에서 개인적인 이야기를 하게 돼 죄송하다제가 가지고 있지 않은 많은 걸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 놓치고 싶지 않았다. 부득이하게 공표해야 이 여인을 얻을 것 같아 이런 방법을 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리고는 광양시청에 근무하는 한 여성 공무원의 이름을 부르며 저와 결혼해주시겠습니까라고 청혼했다.

프러포즈를 마친 박 의원은 꽃다발을 들고 상대 여성이 근무하는 사무실로 찾아가 결혼 승낙을 받아낸 것으로 전해진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두 달 전부터 교제해 왔다고 한다.

이런 사실이 알려지면서 박 의원의 행동에 대해 호기롭다는 의견과 함께 시의원으로서 적절치 못한 행동이라는 지적이 나왔다.

박 의원은 시의원으로서 신성한 본회의장에서 사적인 발언을 하는 것은 당연히 해서는 안 될 일이었다. 물의를 일으켜 죄송하다면서 늦은 나이 인연을 만나 놓치고 싶지 않았다. 그만큼 절실했다고 해명했다.

한편 광양시의회는 11일 본회의 영상 중 박 의원의 청혼 장면은 삭제했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