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웨딩홀 비교견적 해주는 웨닥 사이트 오픈

제공 : 웨닥 홈페이지
제공 : 웨닥 홈페이지

 

결혼 결정을 한 후 본격적인 결혼 준비는 결혼식장 예약에서 시작된다. 결혼식장은 사실 결혼식의 전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만큼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예비 부부들은 장소 선정에 큰 신경을 쓴다. 하지만 비용, 하객수, 위치, 분위기 등 여러 요소들을 고려해서 마음에 쏙 드는 결혼식장을 찾으려면 발품 꽤나 팔아야 한다. 그러고도 ‘혹시 더 좋은 곳이 있지 않을까?’ 하는 아쉬움에 선뜻 결정하기가 어렵다.

만족할만한 결혼식장을 찾고 있는 예비 부부들을 위한 희소식! 대한민국의 수많은 웨딩홀 중에 마음에 쏙 드는 장소를, 그것도 예약실에 일일이 문의하지 않고도 알아볼 수 있는 길이 열렸다.

웨딩업계 최초로 사이트 내 직접 검색으로 웨딩홀 비교 및 최저가 견적이 가능한 웨닥 사이트(http://wedak.co.kr)가 오픈했다.

웨닥의 특징은 도시 또는 웨딩홀명, 결혼날짜, 예식시간, 하객수를 체크하고 검색하면 조건에 맞는 웨딩홀을 찾아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비교 견적을 통해 조건이 맞는 웨딩홀을 선택할 수 잇으므로 시간절약은 물론 결혼비용을 절약할 수 있다.

웨닥 관계자는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비부부들이 견적을 위해 전화를 하는 경우 웨딩홀 측은 방문을 유도하기 때문에 필요한 정보를 얻기가 힘들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고, 바쁜 직장인들의 편의를 위해 사이트를 오픈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웨닥은 본인의 웨딩 스타일을 따져 꼼꼼하고 비교분석을 희망하는 예비부부들에게 매일 최신으로 업데이트 되는 전국의 최저가 웨딩홀 견적을 찾아주기 때문에 어느 지역에서 결혼을 준비하건 지역 구별 없는 정보 제공으로 대한민국 예비부부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웨딩TV】 윤지수 기자 기획특집 담당 paula.y@wedd.tv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