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웨딩박람회 30-31일 열려

제공 ⓒ광주웨딩박람회 홈페이지
제공 ⓒ광주웨딩박람회 홈페이지

결혼의 계절 봄은 웨딩박람회의 계절이기도 하다. 광주발 웨딩박람회 소식도 들린다.

광주웨딩협동조합 주최, 광주MBC 후원의 광주웨딩박람회가 오는 3월 30일-31일 이틀간 열린다. 특히 이번 박람회는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되어 알뜰한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참여업체는 하야로비 웨딩샵, 쥬노웨딩, 김가 웨딩 컨설팅, 허니문 전문업체 하이허니문, 한복에는 이지예 우리옷, 박선정 우리옷, 그 외 레스티아 쥬얼리, 디바인헨즈, 라스테일러 예복, LG전자 등이다.

호남 최대규모인 이번 행사는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혼수 등 다양한 컨텐츠가 합리적인 가격과 품질로 제공되기 때문에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둘러보고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박람회측은 “웨딩박람회 개최 경험이 많은 만큼 신뢰할만한 중견 웨딩업체들이 참가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의 웨딩서비스를 제안할 것”이라고 전했다.

광주 상무리츠 웨딩홀에서 열리며, 개최 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다. 웨딩, 허니문 등 2개 이상 계약시 100쌍 한정으로 3박5일 무료숙박권과 관광 여행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보라카이 커플여행권을 무료로 증정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