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용만 상의 회장, 이정옥 여가부 장관과 여성 일자리 논의
박용만 상의 회장, 이정옥 여가부 장관과 여성 일자리 논의
  • 웨딩TV
  • 승인 2020.04.03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시스]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이 2일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을 접견, 경제 위기 속 여성의 일자리 관련 애로사항과 지원방안을 논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성가족부 제공)  2020.04.0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이 2일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을 접견, 경제 위기 속 여성의 일자리 관련 애로사항과 지원방안을 논의한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여성가족부 제공) 2020.04.02.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고은결 기자 = 박용만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이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과 여성 인재에 대한 지원책을 논의한 것으로 전해졌다.

2일 대한상의에 따르면 박용만 회장은 이날 서울 중구 세종대로 대한상의회관에서 이정옥 여성가족부 장관을 접견했다.

이번 접견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 등으로 경제 위기가 심화한 가운데, 여성의 일자리 관련 애로사항과 지원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밖의 구체적인 논의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다.

한편 대한상의는 지난해 10개 경제단체와 여가부가 체결한 성별균형 포용성장 동반관계(파트너십) 업무협약에도 참여했다. 당시 대한상의 측은 기업의 성별 다양성에 대한 인식 제고에 나서겠다고 약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