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스 힐튼, 카터 름 커플(출처-피플지)
페리스 힐튼, 카터 름 커플(출처-피플지)

지난 2018년 크리스 질카와의 약혼이 무산된 후, 힐튼은 사업가 름과 만나기 시작했다. 골든 글로브 뒤에 열린 워너 브라더스&인스타일 파티에서 함께 춤추고 키스를 나누는 두 사람의 모습이 목격되기도 했다.

피플이 확인한 바에 따르면, 름은 힐튼의 남자친구이며, 그들은 행복한 연애를 하고 있다고 한다. 힐튼 집안의 오랜 친구인 름은 작가이자 사업가로 형 코트니 름과 함께 미국에서 급성장하는 500개의 회사 순위에 드는 주류회사 VEEV Spirits을 창업했다.

아리아나 글란데, 달튼 고메즈 커플(출처-피플지)
아리아나 글란데, 달튼 고메즈 커플(출처-피플지)

팝스타 아리아나 그란데가 로스엔젤레스의 부동산 중개업자 달튼 고메즈와 비밀리에 연애 중이다. 남캘리포니아 출신인 고메즈는 고급 부동산 매매를 다루는 아론 커먼의 부동산 중개업자이다.

지난 2월 캘리포니아 노스리지의 바에서 그란데가 키스를 나누던 정체불명의 남자도 고메즈인것으로 보인다. 코로나로 현재 두 사람은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그란데의 집에서 함께 격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데미 로바토, 맥스 에리치 커플(출처-피플지)
데미 로바토, 맥스 에리치 커플(출처-피플지)

디즈니 애니메이션 <겨울왕국>‘Let it go’를 부른 가수 데미 로바토는 28살의 "Young and the Restless"의 배우 맥스 에리치와 사랑에 빠졌다.

예리한 눈을 가진 팬들에 의하면 지난 며칠간 두 사람의 SNS에 심상치 않은 기류가 흘렀다고 한다. 에리치가 로바토의 개 베트멘과 엘라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긴 비디오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렸고, 상의를 탈의한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유했다.

섹시한 모습의 사진과 함께 건강, 행복, 안전, 기쁨, 사랑 그리고 웃음으로 가득찬 복된 월요일이라는 글을 올린 에리치에게 로바토는 빠르게 댓글을 남겼다.

 

*박윤진 통신원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팜스프링스에 거주 중이며, 대학과 대학원에서 음악을 전공한 후 피아노 반주와 강의를 해왔고, 현재는 선우 커플매니저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