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편한카페' 이동국 "육아 공유 아빠들이 방송 봤으면"
'맘편한카페' 이동국 "육아 공유 아빠들이 방송 봤으면"
  • 웨딩TV
  • 승인 2021.01.2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C데뷔 이동국과 6명의 연예계 주부들 모여

[서울-뉴시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 포스터 (사진-E채널 제공)
[서울-뉴시스] E채널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 포스터 (사진-E채널 제공)

축구 선수에서 MC로 변신한 이동국이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맘 편한 카페'를 통해 자녀 5명의 육아법을 아빠들에게 전할 예정이다.
 
 '맘 편한 카페'에서는 이동국의 MC 데뷔와 함께 장윤정, 이유리, 배윤정, 최희, 홍현희, 송경아 등 각 분야 워너비 스타들이 모여 '맘카페'를 오픈하는 설정으로 화제다. 28일 오후 8시 50분에 처음 방송된다.

이동국은 첫 방송을 앞두고 25일 "맘카페라고 해서 꼭 엄마들만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며 "요즘은 아빠들도 육아에 많이 동참하려고 노력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아이 다섯을 키워오면서 그동안 느꼈던 점들이 많았는데 맘카페에서 함께 공유하고 싶고 더 배우고 싶다"며 "많은 아빠들도 이 방송을 꼭 봤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장윤정, 이유리, 배윤정, 최희, 홍현희, 송경아도 MC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워킹맘 장윤정도 "결혼, 출산, 육아는 남녀 구분 없이 정보가 필요하고 관심이 있는 부분"이라며 "방송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전달해 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대한민국 맘들의 맘이 편해지도록 즐겁고 쉽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는 바람을 전했다.

출산 후 50일 만에 방송에 출연해 아기와 신혼집을 처음 공개하는 최희는 "출산 이후 첫 활동이라서 기대 반, 걱정 반이었는데 정말 즐겁게 촬영하고 있다"며 "앞으로 저희 복이도 많이 예뻐해달라"고 말했다.

맘카페 정보원으로 활동하는 이유리는 "오랜만에 MC로 나서는데 좋은 분들과 함께해서 기대된다"며 "연예계 주부들이 나와 맘카페 프로그램을 만든다는 것이 신선했고 재미있었다. 궁금해 하는 정보들을 직접 체험해보고 알려드리며 공감대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임신 소식을 전한 배윤정은 "좋은 프로그램에 함께하게 돼 너무 영광이고,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 예비맘인데 정말 유익한 프로그램 같다. 좋은 정보 많이 얻을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트렌디맘 송경아는 "좋은 추억 많이 만들게 될 것 같다"며 "과연 내가 어떤 모습으로 살고 있는지 꾸밈없이 리얼하게 보여주겠다"고 기대감을 높였다.

예비맘 홍현희는 "벌써부터 현장에서 많은 정보들을 입수했다"며 "실제 경험담이기에 집중하게 되고 와 닿는다. 맘 카페에서 차근차근 예비 엄마가 되기 위한 과정을 공부하는 시간을 갖고 싶다. 무엇이든 배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