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약혼반지를 2개의 반지로 리메이크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약혼반지를 리메이크한 두 개의 반지를 끼고 있다.(출처-본인 인스타그램)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가 약혼반지를 리메이크한 두 개의 반지를 끼고 있다.(출처-본인 인스타그램)

다이아몬드는 영원하다

다이아몬드 공급업체인 드 비어스(De Beers)1947년 내놓은 이 광고문구를 통해 프러포즈할 때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관습이 만들어졌다.

브래드 피트와 열애설이 나기도 했던 미국의 모델 겸 배우인 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31)는 다이아몬드 약혼반지를 재해석했다.

CNN에 따르면 에밀리는 전 남편인 영화제작자 세바스찬 베어 맥클라드와 이혼한 후 약혼반지를 완전히 새로운 형태로 바꿨다.

그는 보석브랜드 앨리슨 루(Alison Lou)의 디자이너인 알리슨 케믈라의 도움으로 자신의 오래된 약혼반지를 각각 배 모양과 프린세스 컷(모서리가 뾰족한 사각형 모양)의 반지로 리메이크했다.

에밀리는 인터뷰에서 그녀는 이 반지들은 나 자신의 변화를 나타낸다면서 남자를 잃었다고 다이아몬드까지 잃어버리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제 배 형상의 다이아몬드는 새끼 손가락에서, 그리고 프린세스컷 다이아몬드는 사다리꼴 보석을 붙인 새로운 형태로 약지에서 새롭게 반짝이고 있다.

<파리 리뷰(The Paris Review)>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는 에밀리는 여러 결혼 때마다 다른 보석들로 만들어진 할머니의 반지에 관한 이야기가 있었다면서 한 여성의 다양한 삶을 과감하게 나타낸다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그는 반지를 새롭게 변형시키는 작업이 자신이 커다란 변화를 겪었던 시기재미있는 작업이었다고 말했다.

이 반지는 나에게 상징적이다. 나의 삶이 다시 나의 것이 되었다는 일종의 증표라면서 반지들은 생각지도 못했던 방식으로 나 자신을 다시 행복하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는 것처럼 보인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