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사옹(士翁) 2022년 6월 18일 토요일]

침대가 과학이라면 농사는 더더욱 과학이다. 강수량을 측정하는 강수량계를 농장에 설치했다. 그동안 대충 마구 강수와 수분을 파악했는데, 이제는 정확한 수치가 뒷받침하게 됐다.

출처-네이버 블로그
출처-네이버 블로그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이 2002618FIFA 월드컵 16강전에서 설기현의 동점골과 안정환의 골든골로 이탈리아를 2-1로 격파하고 8강에 진출했다.

618일은 건설업 종사자들의 화합과 결의를 다지기 위해 건설부(현 국토해양부)에서 정한 건설의 날이다. 건설부가 창립된 1962618일을 기념해 이날로 정했다.

출처-다음 블로그
출처-다음 블로그

618일 탄생화는 백리향, 꽃말은 용기다.

오늘의 명심보감

不怕虎生三個口 只恐人情兩樣心

(불파호생삼개구 지공인정양양심)

호랑이의 세 입이 두려운 것이 아니라, 오직 사람의 두 마음이 두려운 것이다.

사옹베리 농원 블루베리가 어제 첫 수확 첫 판매했다. 1호 고객은 수년째 시즌이 종료될 때까지 매주 고정적으로 주문하는 낚시제품 생산 판매업체인 윤성 이용주 대표다. 나의 오랜 새벽운동 동호회원이자 문우다.

침대가 과학이라면 농사는 더더욱 과학이다. 강수량을 측정하는 강수량계를 농장에 설치했다. 그동안 대충 마구 강수와 수분을 파악했는데, 이제는 정확한 수치가 뒷받침하게 됐다. 배양농원 박관민 대표님 따라하기다.

음력 오월 스무날께인 요즘 해와 달이 공존하고 있음을 볼 수 있다. 에코 스포츠 센터로 가는 530분께 동쪽 하늘에서는 붉은 해가 솟아오르고 그 시간 느림보 달님은 남서쪽 하늘에서 지구를 내려다보고 있었다.

거리 청소 봉사를 하는 주말이다. 미 육군대위 캐릭이 몇 달째 주말 봉사를 함께하고 있다. 그는 토요일 보산역 미2사단 정문에 이어 일요일 지행역 봉사에도 참여한다. 29살의 훈남인 그는 2, 3년 한국 근무를 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