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영상 캡처
틱톡 영상 캡처

연애를 하고 있다면 지금 만나는 상대가 나와 맞는 사람일까?”라는 생각을 계속 하게 된다. 미래를 알 수 없는 불확실하고 변수가 많은 남녀 만남에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고민은 계속 될 수밖에 없다.

인디펜던트에 따르면 최근 한 여성이 사귀는 사람이 내게 맞는 사람인지 측정하는 3가지 질문을 틱톡에 공유해 화제다.

캐나다에 사는 쿠트니 엠피(Courtney Empey, 27)는 전 남자친구와 다시 사귈지 불확실한 상황에 있었다고 한다. 엠피는 당시 약혼한 한 간호사에게 약혼자가 바로 그 사람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묻자 그 간호사는 귀중한조언을 했다는 것이다.

엠피가 내가 상대방을 원하는지 평가할 수 있는 훌륭한 방법인 것 같다고 말한 방법은 자신에게 3가지 질문을 던져보는 것이다.

1. “상대방이 당신의 자녀라면 행복할까?”

2. “이 사람이 당신 자녀의 데이트 상대라면 어떨 것 같은가?”

3. “이 사람이 당신 자녀의 아빠라면 어떨 것 같은가?”

엠피는 이 질문들은 결정하는데 감정을 제거해주고, 상대방이 당신의 기준에 맞는지 볼 수 있게 해준다면서 , 자신에게 솔직해야 한다. 이후 자신의 감정으로 돌아와서 상대방을 진실로 사랑하는지, 상대방이 자신을 지지해주고 자신을 더 나은 사람이 되게 할 것인지 판단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엠피는 이 질문을 통해 자신이 파트너에게 원하는 기준과 수준을 실감했다고 한다. 그녀는 내가 나의 자녀들이 친절하고 용기 있는 사람이기를 원하는 만큼 그런 상대를 원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서 전 남친과 다시 사귀어 보기로 정했고, 지금은 천천히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엠피는 “(이 질문들을 통해) 상대방이 당신의 기준에 맞는다면 감정의 문제로 돌아오자면서 상대방이 당신의 기준에 맞지만 사랑하지 않는다면 그 사람도 당신에게 맞는 사람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